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음반 및 아티스트를 총결산하는 ‘에이블리 뮤직 어워즈(AMA)’ 공개와 함께 케이팝(K-POP) 상품 첫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024 에이블리 뮤직 어워즈’는 지난 7월 1일부터 12월 10일까지의 음반 판매량, 아티스트(가수) 및 팬덤 검색량 등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에이블리에서 인기를 끌었던 음악과 아티스트를 결산해 발표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취향’의 범주에 있어 특화된 플랫폼인 만큼 옷, 화장품, 간식뿐 아니라 앨범, 굿즈 등 ‘음악’ 영역까지 가파른 속도로 앱 사용자가 들어오고 있다”라며 “구매, 검색 등의 지표를 통해 케이팝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이 관찰되는 만큼, 향후 에이블리를 통해 정기적으로 최신 케이팝 트렌드를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