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전세계 관심…K컬처 글로벌화 앞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전세계 관심…K컬처 글로벌화 앞장”

넷플릭스코리아는 오징어게임 시즌 2 공개를 맞아 CJ제일제당(097950) 비비고, 하이트진로(000080) 참이슬 등 한국의 주류, 패션, 뷰티 등 여러 분야의 파트너사와 협업에 나선다.

넷플릭스는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K컬처의 글로벌 확산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오징어게임 왕교자(사진=CJ제일제당) 오 매니저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 오징어게임 시즌2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안내자가 되길 바란다”며 “한국의 콘텐츠가 세계화를 하는데 중요한 인프라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