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법인회원이 법인카드 이용금액 조회, 한도관리 등의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디지로카 앱이 아닌 별도의 법인 모바일 웹에 접속해야 했다.
기존에는 신규 법인회원 가입을 위해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주주명부, 소기업확인서 등의 입회서류를 법인이 직접 출력, 스캔, 제출하는 등 번거로운 서류 준비 과정을 거쳐야 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법인 채널 리뉴얼을 통해 기업회원은 법인 업무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동시에, 개인과 법인 업무를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법인회원을 위한 편의 기능을 더욱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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