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차별화' SPC그룹 크리스마스 케이크...‘보는 맛’ 케이크 트렌드 반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디자인 차별화' SPC그룹 크리스마스 케이크...‘보는 맛’ 케이크 트렌드 반영

SPC그룹은 브랜드 별로 특색 있는 디자인 등 비주얼 텔링을 강조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실제 파리바게뜨의 '위시케이크', 배스킨라빈스의 '스윗 트레인 와츄원 타운' 등 비주얼 텔링 트렌드가 반영된 제품들이 사전 예약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SPC는 설명했다.

SPC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시각적 즐거움을 강조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먹기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SPC 브랜드들의 케이크와 함께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잡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