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넘은 넷플릭스 K-콘텐츠..."오징어게임2 등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크린 넘은 넷플릭스 K-콘텐츠..."오징어게임2 등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한다"

넷플릭스가 제작한 국산 콘텐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연말부터 오징어 게임 2 등 K-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오는 26일 인기 콘텐츠 오징어 게임의 후속작인 오징어 게임 2를 공개한다.

회사는 오징어 게임 2 출시에 앞서 음식,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