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제작한 국산 콘텐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연말부터 오징어 게임 2 등 K-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오는 26일 인기 콘텐츠 오징어 게임의 후속작인 오징어 게임 2를 공개한다.
회사는 오징어 게임 2 출시에 앞서 음식,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