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성장을 바탕으로 토스는 금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넘어 사회적 책임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토스는 머니북 수익금을 금융 소외 계층에 기부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경험(CX)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들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토스는 지난 2022년부터 연말 기부 이벤트를 시작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