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와 자체 개발한 '익시' 기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공동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양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토스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들이 2024년을 상징하는 3가지 키워드를 선택하면 LG유플러스가 AI 기술 익시를 활용해 다양한 캐치 캐릭터와 한 해 회고록을 생성해주는 이벤트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토스 고객들이 앱 내에서 익시 기술을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토스와 협업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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