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2024 디지털 광고 대상’ 금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ABC마트, ‘2024 디지털 광고 대상’ 금상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AI 기술 기반 ‘블루 ABC데이’ 캠페인으로 1020 영타깃 공략에 성공하면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AI 크리에이티브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ABC마트는 지난여름 블루 ABC데이 진행 당시, AI 기술을 활용한 전방위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패션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1020세대를 주요 고객으로 확보하고 매장 유입률을 높이고자 브랜드 경험 중심의 블루 ABC데이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