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립 재생수 7배 급증…"일찌감치 틱톡 제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클립 재생수 7배 급증…"일찌감치 틱톡 제쳐"

네이버의 숏폼 서비스 클립이 지난해 출시 이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3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클립 재생수는 지난해 12월과 비교해 7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유료 콘텐츠 서비스로 2021년 출범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