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2024년 12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4년 11월 22일부터 2024년 12월 22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61,732,830개를 분석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 지수, 커뮤니티 지수를 측정, 브랜드 평판 지수를 분석했다.
2위 이찬원은 참여 지수 620,025, 미디어 지수 674,712, 소통 지수 685,252, 커뮤니티 지수 722,864를 기록, 브랜드 평판 지수 2,702,853으로 분석되어 지난 11월(1,951,271) 대비 38.52% 상승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