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다채로운 연말 마케팅으로 소비자 교감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업계, 다채로운 연말 마케팅으로 소비자 교감 강화

유통업계가 연말을 맞아 공연, 팝업 행사 등 고객 대상 이벤트를 전개하며 소비자와의 교감을 강화하고 있다.

라이브 공연 중심의 클럽 파티, 몰입형 엔터테인먼트와 대규모 퍼포먼스가 결합된 카운트다운 파티, 그리고 맥주와 미식의 만남을 즐길 수 있는 팝업 행사 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브랜드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 ‘올해의 마지막 순간까지, 에너제틱한 비트와 함께!’…음악으로 열기를 더하는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이어엔드 파티’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