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그간의 과도한 할인 정책을 비판하며 프리미엄 전략을 강조했다.
지난 19일(현지 시각)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지난 10월 새롭게 선임된 엘리엇 힐 나이키 CEO는 이날 취임 후 첫 실적발표에서 사업 전략을 제시했다.
방송에는 여성을 위한 나이키 에어 슈퍼플라이와 시즌 초 메탈릭 실버로 처음 출시된 에어맥스 뮤즈의 매트 그린 컬러웨이가 공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