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고물가 시대, 무한리필·뷔페도 ‘무한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외식 고물가 시대, 무한리필·뷔페도 ‘무한 경쟁’

20일 업계에 따르면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무한리필·뷔페 브랜드의 인기는 해마다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그 가운데 무한리필 샤브샤브 브랜드 업종은 전년 대비 151%, 일식/해산물 뷔페는 47%, 고기 뷔페는 13% 각각 상승했다.

무한리필·뷔페 음식점 인기가 상승하자 최근에는 좀더 다양한 음식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브랜드와 메뉴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