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는 "CEO로서 꿈은 K(한국)리테일의 경쟁력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베트남에 오픈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흥행하면서 백화점 해외사업의 3분기 매출은 24.6% 증가했다.
정 대표는 영상에서 롯데백화점의 향후 전략과 관련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유통업의 본질적 경쟁력 강화를 첫 번째로 꼽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