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가 트립닷컴 그룹이 주관하는 ‘2024 글로벌 파트너 서밋’에서 ‘베스트 전략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전략적 파트너로서 롯데월드는 글로벌 입장객 유치를 위한 다채로운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방한 외국인 동선 등을 고려한 차별화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아부다비 현지 시상식에 참석한 박미숙 롯데월드 마케팅 부문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롯데월드가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세계에 알리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롯데월드는 장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테마파크 업계를 선도하고 글로벌 입장객 유치에 앞장서는 좋은 전략 파트너사로서 상호 협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