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명 중 9명은 OTT 삼매경… '콘텐츠'에 빠진 대한민국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10명 중 9명은 OTT 삼매경… '콘텐츠'에 빠진 대한민국

국내 콘텐츠 이용자 10명 가운데 9명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일 '2024 콘텐츠 이용행태 조사'와 '2024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보고서를 발간하며 국민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20대는 ▲OTT(99.6%) ▲만화·웹툰(50.3%) ▲음악(80.1%) 등 다양한 콘텐츠 유형에서 다른 연령대에 비해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