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제품 출시 50주년을 맞아 브랜드북 '단지 50년의 이야기'를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목욕탕에서 바나나맛우유를 마신 추억부터 소비자가 추천하는 새로운 음용 레시피 해외 소비자들의 현지 반응까지 일상 속 바나나맛우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바나나맛우유 50년 역사와 브랜드북 관련 내용을 둘러보며 나만의 키링 제작과 포토존 촬영 등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