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브랜드북 발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브랜드북 발간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제품 출시 50주년을 맞아 브랜드북 '단지 50년의 이야기'를 발간한다고 20일 밝혔다.

목욕탕에서 바나나맛우유를 마신 추억부터 소비자가 추천하는 새로운 음용 레시피 해외 소비자들의 현지 반응까지 일상 속 바나나맛우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바나나맛우유 50년 역사와 브랜드북 관련 내용을 둘러보며 나만의 키링 제작과 포토존 촬영 등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