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15주년 기념 세이투셰와 협업 컬렉션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커스텀멜로우, 15주년 기념 세이투셰와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FnC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리빙 브랜드 세이투셰와 협업해 'Feels Like Sunday Morning'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레터링 패턴의 핀스트라이프 파자마 셔츠와 팬츠는 홈웨어와 이너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커스텀멜로우 관계자는 "론칭 15주년을 맞아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 및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