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기획공연 <카운터테너 이동규 리사이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4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기획공연 <카운터테너 이동규 리사이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오는 12월 21일(토), 세종국악당에서 ‘카운터테너 이동규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예술경영지원센터의 공모사업인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카운터테너 이동규 리사이틀’은 ‘파리넬리의 환생’이라 불리는 카운터테너 이동규를 중심으로 국내 최초의 콘트랄토인 오스틴 킴과 스트링 체임버 9인조가 펼치는 무대로 카운터테너의 매력을 흠뻑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우리 재단은 올 한해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작품을 올리고자 노력했고 매 공연 그 노력에 화답하듯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마지막 공연인 ‘카운터테너 이동규 리사이틀’은 연말을 차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니 즐겨주시길 바라며, 2025년 또한, 가족뮤지컬 ‘로보카폴리’를 시작으로 ‘김창완 밴드 콘서트’ 연극 ‘늘근 도둑이야기’등 다양한 공연이 여주시민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