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25년 아웃도어 시장의 변화를 반영한 5대 핵심 키워드 ‘S.N.A.K.E.’를 발표했다.
K2가 선정한 키워드 ‘스네이크(SNAKE)’는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자의 세분화된 요구와 급변하는 환경 변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며 △레벨 맞춤 제품 선택(Skill-Based Segmentation) △평범한 일상 속 아웃도어(Nothing Out of the Ordinary) △가속화된 기후 변화(Accelerated Climate Shift) △역동적인 참여(Kinetic Engagement) △새로운 옴니보어 소비자(Eclectic Omnivore)를 의미한다.
이에 아웃도어 업계도 양극화된 기후 변화와 날씨에 대응하는 기능성 아웃도어 상품에 집중하는 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