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팝업, 김남길 커스텀 굿즈 '완판'…세계관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열혈사제2' 팝업, 김남길 커스텀 굿즈 '완판'…세계관 확장

드라마 ‘열혈사제2’ 골목팝업 브랜드 ‘구담 시티’에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열혈사제’ 골목팝업 구담편의점(사진=길스토리아이피) SBS 드라마 ‘열혈사제2’ 방송 제작사인 스튜디오S와 길스토리아이피가 협업하여 서울 성요셉 문화거리(서울 중구 서소문로 6길) 일대에 조성한 ‘열혈사제’ 골목팝업 ‘구담 시티’에서 판매하는 큐레이션 상품들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길스토리아이피) 김남길, 이하늬, 김형서(비비) 등 캐릭터별 향기를 개발해 만든 구담즈 퍼퓸밤과 씨앗 메시지 키트 등 캐릭터 굿즈는 물론, 구담 타르트, 구담 뱅쇼, 구담 초콜릿, 구담 쌍화, 구담 생활용품 등 기존 브랜드와 협업해 커스텀 한 상품을 ‘구담 시티’ 지역 특산품으로 브랜딩 해 대거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