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약 50일만에 16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오징어 게임 '시즌2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으로 협업 제품인 뿌셔뿌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결과로 보인다.
뿌셔뿌셔X오징어 게임 씰 스티커에도 즐거움을 더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