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오픈마켓 부문 누적 영업이익도 전년 동기 대비 250억원 이상 개선에 성공했다.
또한, 지난달 11번가의 오픈마켓 부문 결제 고객 수는 전월 대비 14% 증가했으며, 오픈마켓 신규·휴면 결제 고객 수도 25%나 늘어나며 새로운 고객들의 유입과 구매가 크게 증가하는 성과를 만들어냈다.
‘그랜드 십일절’ 최고의 히트 코너로 떠오른 ‘10분 러시’는 11월 거래액이 전월 대비 5배 이상(+438%) 증가하고 11월 구매 고객 수도 10만명을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