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 고객추천지수)’에서 11년 연속 은행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접점상품별별 맞춤형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서비스 전략 수립 및 품질 개선 ▲대기시간 증가에 따른 고객응대대집중기간간’ 운영을 통한 대응체계 마련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상생금융융 활동 ▲일상의 핵심 금융 서비스를 하나의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통합금융플랫폼폼 ‘신한 슈퍼SOL’ ▲100%환율우대대,해외결제제ATM인출출 수수료 면제 및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SOL트래블블 체크카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신한은행은 이번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1위를 비롯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I),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I), 한국산업의고객만족도(KCSII),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를 포함한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은행부문 1위로 선정돼 올해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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