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善 배아현X배구 레전드 김요한 '장신 커플' 케미에 객석 반응 폭발 "결혼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스쓰리랑' 善 배아현X배구 레전드 김요한 '장신 커플' 케미에 객석 반응 폭발 "결혼해!"

12월18일 방송된TV CHOSUN '미스쓰리랑'은'남.남.남'특집으로 꾸며졌다.꽃사슴 노사연을 사냥한 순정 꽃미남 이무송,동굴 보이스 마초 꽃미남 류지광,대한민국 배구 레전드9등신 꽃미남 김요한, '미스쓰리랑'공식 돌쇠 짐승 꽃미남 박건우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했다.또한'미스터트롯2'진(眞)안성훈,선(善)박지현이 합류해TOP7과 박빙의 노래 대결을 펼쳤다.무대도 비주얼도 완벽한 꽃미남 게스트들의 대활약이 시청자들의 채널 고정을 이끌어낸 특집이었다.

이에 대적한 트롯 섹시남 박지현은 엄지와 검지,단 두 손가락을 이용해 날달걀 깨기에 성공하며 상위0.01퍼센트 체력의 소유자로 등극했다.여기에 팬들을 위한 애교 모닝콜 멘트를 선보이는 등 끝없는 매력 발산에 나섰다.이날 박지현은 나훈아의'니'를 능숙한 무대 퍼포먼스로 완성했지만,점수는 오유진보다2점 부족한97점을 받는 데 그쳤다.이에 진(眞)정서주,선(善)배아현을 꺾고 오유진까지 잡아'미스쓰리랑'그랜드슬램을 달성하겠다던 박지현의 계획은 무산되고 말았다.

롱다리 미녀 배아현과9등신 꽃미남 김요한의 장신 커플 러브라인이 설렘과 재미를 안겼다.외모부터 비율까지 압도적인 두 사람의 투샷에 객석에서는"완전 잘 어울린다!결혼해!"라는 응원의 멘트가 쏟아질 정도였다.선공으로 나선 김요한은 윤수일의'아파트'를 정직한 가창력으로 선보이며 흥을 돋웠다.후공으로 무대에 선 배아현은 이용의'잊혀진 계절'을 소름 끼치는 감성으로 풀어냈다.남다른 비주얼 케미를 자랑한 배아현과 김요한은 나란히96점을 획득하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