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캠페인 진행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유아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는 키즈 인플루언서 '태하'와 함께 연말 및 새해맞이를 기념하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태요미네'에 출연하는 '태하'가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의 인기 상품을 입고 촬영한 화보를 볼 수 있다.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귀 모양 디테일이 돋보이는 '이어 니트 바라클라바'도 귀여운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