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0일 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는 맥주 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뿌맥(뿌셔뿌셔&맥주)' 굿즈세트를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에는 오뚜기 공식캐릭터 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가 포함돼 있으며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토리를 접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