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오징어 게임 협업 '뿌셔뿌셔' 50일 만에 160만개 판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뚜기, 오징어 게임 협업 '뿌셔뿌셔' 50일 만에 160만개 판매

오뚜기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50일 만에 16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뚜기는 맥주 안주로 즐기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뿌맥(뿌셔뿌셔&맥주)' 굿즈세트를 20일 네이버쇼핑 오뚜기몰에서 900개 한정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에는 오뚜기 공식캐릭터 옐로우즈를 반영한 씰 스티커가 포함돼 있으며 오징어 게임 시즌2 스토리를 접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