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쓰리브랜드 전략 앞세워 글로벌 1위 정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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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템임플란트, 쓰리브랜드 전략 앞세워 글로벌 1위 정조준

오스템임플란트는 탑플란의 합병을 통해 하이오센, 오스템과 함께 쓰리 브랜드 전략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 기록…글로벌시장 공략 강화 오스템임플란트는 쓰리브랜드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미국법인이 현지 생산하는 하이오센 주요 임플란트 제품에 미국 조 바이든 대통령 명의 표창 디자인을 반영해 수출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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