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펄’ 이보영·안은진 TV 광고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펄’ 이보영·안은진 TV 광고 공개

동국제약은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의 대명사인 배우 ‘이보영’과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는 ‘안은진’이 함께한 이번 신규 광고는 두 모델이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비주얼에 감탄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이 제품을 처음 봤을 때부터 사용하고 난 직후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집중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매끈하고 탄탄하게 달라지는 날렵한 선의 차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