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우수사 사례 관심 집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사)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우수사 사례 관심 집중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운영 전국 지자체들 관심 높아 16일 김제시 휘게팜에서 진행된 전북 특별자치도 농업기술원 기술보급사업 종합 평가회에 (사)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관리본부가 초청되어 농업브랜드 우수사 사례를 발표했다.

특히 국내 쌀 산업의 위기 상황에서 '임금님표 이천 쌀'은 햅쌀 수확기 이전 8월 재고량 전량 판매 성과를 여러 지자체에 노하우를 전달하여 여주시는 사)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관리본부와 유사한 형태의 브랜드 활성화 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섰고, 포천시 도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만들며 홍보를 추진하는 등 많은 지자체에서 농산물 브랜드 홍보 전략과 관리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있다.

(사)임금님표 이천 브랜드 관리본부는 쌀밥이라는 인식에만 의존하지 않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향상과 엄격한 생산 기준을 관리해 고급 브랜드화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