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035720)가 광고플랫폼 '카카오모먼트' 공식 대행사와의 상생 및 협력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KPP(Kakao Premier Partner)'프로그램의 2025년 파트너사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카카오는 내년에도 매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올해 개최한 '카카오 파트너스 커넥트' 행사를 이어감으로써 마케터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전현수 카카오 광고사업성과리더는 "KPP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카카오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이어왔다"며 "카카오의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과 시너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