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가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400여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 ‘오일에센스’ 2개 세트와 ‘클렌징 젤’을 추가 입점시키며 미국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오는 2025년 2월 ‘클렌징 젤 비 클린 비 모이스트’를 온라인 몰에 론칭하고, 5월에는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2개 세트 20만개 수량을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시켰다.
관계자는 “K-뷰티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추가 입점을 논의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북미에서 K-인디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더욱 입지를 굳건히 해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