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에이치 “OLED·차세대 배터리 소재로 도약…시장 선도할 것”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씨에이치 “OLED·차세대 배터리 소재로 도약…시장 선도할 것”

“스마트폰이나 노트 PC, 태블릿 PC 등 IT 기기의 소형화·경량화는 제품 경쟁력과 직결됩니다.점차 작아지는 기기에서 제대로 된 성능을 구현하려면 열을 잘 내보내거나 충격을 흡수하는 등 기능을 갖춘 박막 소재나 필름이 필요하죠.이는 필름형 첨단 회로 소재 전문기업으로서 아이씨에이치(368600)(ICH)가 보유한 기술이 돋보일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는 뜻입니다.” 김영훈 ICH 대표이사는 지난 13일 베트남 하노이 인근 박장성의 ICH 베트남 법인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회사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사진=아이씨에이치) ◇“신성장동력은 OLED 복합소재·차세대 배터리 소재” 김 대표는 IT·모바일용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복합소재가 ICH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되리라고 전망했다.

김 대표는 “폴리우레탄(PU)폼 사업 역시 지난해 2월 메인일렉콤의 폴리우레탄 사업 부문을 양수해 수직계열화했다”며 “ICH는 기본 성능과 더불어 높은 난연 성능을 더한 제품을 개발해 앞으로 장기적인 대량 공급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