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관광문화재단, 동해선 개통 맞춰 영남권 관광객 유치 마케팅 돌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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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척관광문화재단, 동해선 개통 맞춰 영남권 관광객 유치 마케팅 돌입

삼척관광문화재단(대표 옥종기)는 동해선 개통으로 접근성이 한층 좋아진 포항, 울산, 부산 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해 삼척관광 홍보에 돌입했다.

자주 찾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삼척관광을 홍보함으로서 일상생활속에서 자연스럽게 삼척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삼척관광문화재단 관계자는 “동해선 철도는 부산에서 강릉까지 연결되지만 실제로 삼척역이 고속철도의 종착역이면서, 영남권에서 가장 가까운 강원도인 삼척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수도권과 부산영남권의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삼척투어패스인 ‘엄지척! 삼척! 척척패스’ 와 같은 삼척관광상품과 화제성 있는 온라인 콘텐츠 송출을 통해 삼척 관광을 적극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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