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Criteo, Nasdaq: CRTO)가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드 2024 (Criteo Agency Awards 2024)’를 개최했다.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드’는 국내 커머스 미디어 및 오픈 커머스 생태계에서의 성공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3일 서울 잠실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올해 행사는 시상식뿐만 아니라 풍성한 연말 파티 컨셉을 더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산업의 발전을 이끄는 파트너들의 빛나는 성과를 기념했다.
LG CNS는 커머스 맥스 솔루션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과 최대 매출 달성, 연간 성장률 견인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리테일 미디어 파트너 오브 더 이어(Retail Media Partner of the Year)’ 상을, 이엠넷은 크리테오와의 협업을 통해 매출 성장을 지원한 공로에 힘입어 ‘파트너십 오브 더 이어(Partnership of the Year)’ 상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