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이 판교 R&D센터를 4천억원에 판다.
삼성중공업은 지난 16일, 공시를 통해 재무 건전성 개선 및 투자재원 확보를 위해 판교 R&D센터를 매각한다고 밝혔다.
삼성중공업은 임대 전환으로 판교 사업장을 계속 유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함께가자 우리ESG] 금투협,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1000만원 후원…18년째 나눔 이어가
오뚜기, 디자인하우스와 '2026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삼양그룹, 통합 '2025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한화, 2800억 대 판교 R&D 센터 매각…재무건전성 '고삐'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