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 지역 건설업 유관기관 순회 면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 지역 건설업 유관기관 순회 면담

지역 건설업계 주요단체들을 잇달아 방문하고 있는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는 신창호 사장이 임기 시작과 함께 지역 건설업계 주요단체들을 잇달아 방문하며 원활한 소통과 적극적인 협력체계 구축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신창호 사장은 지난 13일 공공건설 주체로서 불황에 빠져있는 지역 건설업계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강조하며 △대한주택건설협회 부산시회 박재복 회장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부산시회 김종배 회장 △대한전문건설협회 부산시회 김형겸 회장을 만나 지역 건설업계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경청하고 의견을 나눴다.

신창호 부산도시공사 사장은 "공사에 취임을 하며 부산시와 시의회, 지역사회로부터 부산지역 건설업의 어려운 상황과 당부를 충분히 전해 들었고 이번 방문을 통해 그들의 절실함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역업체와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민을 위한 더 나은 도시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방안을 다각적으로 모색해 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