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비트, CES 2025에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 로드맵 제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일렉트로비트, CES 2025에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 로드맵 제공

일렉트로비트가 내년 1월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 전시회 ‘CES 2025’에서 자동차 산업의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 전환 가속화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인다.

일렉트로비트는 빠르게 확장 중인 오픈 소스 및 가상 개발 환경 솔루션 제품군, 자동차 제조사에 개발 로드맵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용 신규 분류 체계, 소프트웨어 기반 접근 방식을 포괄하는 소니혼다모빌리티의 전기차 아필라(AFEELA), 오토사(AUTOSAR) 및 안드로이드의 상호 운용성, 새로운 생성형 인공지능(AI) 사용 사례들을 소개한다.

일렉트로비트 CEO 마리아 안할트(Maria Anhalt)는 “일렉트로비트의 목표는 기술적인 도전을 바탕으로 기존 완성차 업체 및 신생 업체, 테크 회사 모두에게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된 소프트웨어 기반 모빌리티를 만들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가 코드를 도로에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는 핵심 요소라고 믿으며, 파트너들과 함께 클라우드부터 콕핏까지 오픈 소스를 통해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을 구현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AI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