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17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ZERO)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기원상의 팩트체크] 독감 주사 맞으면 독감·감기 안 걸릴까?
최연혜 가스公 사장 "글로벌 에너지 위기 속 LNG 공급망 구축...가격경쟁력 확보"
[CES 2025] 스펜서 파우스트, 글로벌 진출과 혁신의 성공 요인 강조
탄핵정국에도 '무풍지대'... 토허제로 묶인 압구정·대치, 신고가 쏟아지는 이유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