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신제품 제로초코파이가 출시 50일 만에 60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
17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초코파이는 업계 최초의 무설탕·무당류 초코파이다.
롯데웰푸드는 제로초코파이의 흥행에 힘입어 제로(ZERO)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두산그룹, 이웃사랑 성금 20억원 기부
국민의힘 "민주당 일당독재 막아야"…내란전담재판부·정통망법 반대
현대차 "토요타는 라이벌이자 동반자"…2025 WRC 3관왕 축하 광고 눈길
공정위, '고려아연과 경영권 분쟁' 영풍·YPC 현장조사 착수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