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은 8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도약하고, 해당 콘셉트를 적용한 신규 매장 '뚜레쥬르 강남직영점'을 열었다.
해외 베이커리 사업은 지난해 미국 등 주요 진출 국가에서 모두 흑자, 전체 영업이익의 60%를 담당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내년 신규 출점 혹은 기존 매장 리뉴얼로 신규 콘셉트를 적용한 직영점을 우선 선보이고, 점주가 원할 경우 가맹점에도 적용할 것"이라며 "향후 해외 매장에도 시장 환경 및 상권 등에 따라 이번 콘셉트를 적용한 매장을 열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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