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오르기 전에 사세요"…불황 치인 명품업, 절판 마케팅 속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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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오르기 전에 사세요"…불황 치인 명품업, 절판 마케팅 속속

이와 동시에 고객들에게 "가격이 인상될 것이니 최대한 빨리 구매하시는 것이 좋다"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나타났다.

태그호이어 가격 인상 문자를 받은 김영모(32) 씨는 "문자를 처음 받았을 때 가격을 인상할 예정이니 빨리 구매하길 바란다는 내용을 사실 잘 이해하지 못했다"며 "보통 고객 메시지는 할인을 하거나 이벤트를 할 때 보내주는 것인데 국내 소비자들을 무시하는 것이란 생각까지 들었다"고 지적했다.

업계에서는 명품업계가 불황 직격탄을 맞은 만큼 영업사원들이 판매를 위해 절판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르데스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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