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에서 테마존까지…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공간에 집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리뉴얼에서 테마존까지…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공간에 집중

신세계면세점이 리뉴얼·테마존 조성 등으로 오프라인 공간을 강화한다.

또 로사케이 등 국내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했다.

신게계면세점 관계자는 “뷰티·패션 등 카테고리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 특화 공간 조성이 필요했다”며 “인천공항에 쇼핑 랜드마크라는 상징적인 공간을 만든다는 부분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