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각종 미디어에서 등장하는 간접 광고(PPL)는 극 중 상황 속 제품을 적재적소에 잘 배치해 보는 이로 하여금 자연스러운 관심을 불러일으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메이킹할 수 있으며, 나아가 K-콘텐츠가 세계화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기업과 국가의 동반 성장 및 경제 선순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날 방영된 10회차에서는 윤민주가 채용주를 위해 김밥을 만들어주는 장면이 등장했다.
본격적으로 김밥을 만들 준비를 마친 윤민주는 “김밥은 김이 맛있어야 돼”라고 말하며 김밥을 만들기 시작했고, “햄 두 개 넣어줄까?”라고 말하자 채용주는 미소와 함께 고개를 끄덕였고 이를 본 윤민주도 함께 웃는 달달한 모습이 그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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