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하이엔드 아파트'엔 '명품 피트니스 브랜드' 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진짜 '하이엔드 아파트'엔 '명품 피트니스 브랜드' 있다

하이엔드 아파트에 살고 싶은 이유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가 손꼽힌 가운데 건설업계가 명품 운동 기구를 갖춘 커뮤니티 시설 등 최고급 주거시설을 앞세워 고급화 경쟁을 펼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전국 10~50대 남녀 1만67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하이엔드 아파트에 살고 싶은 이유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32.5%), '뛰어난 디자인과 인테리어'(27.7%),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등 단지 내 다양한 편의 시설'(20.9%) 순으로 나타났다.

테크노짐은 세계적인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로 트레드밀 1대에 2000만~3000만원을 호가해 '피트니스 기구계의 에르메스'로 불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