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아파트에 살고 싶은 이유로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가 손꼽힌 가운데 건설업계가 명품 운동 기구를 갖춘 커뮤니티 시설 등 최고급 주거시설을 앞세워 고급화 경쟁을 펼치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올 하반기 부동산 플랫폼 다방이 전국 10~50대 남녀 1만67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 결과, 하이엔드 아파트에 살고 싶은 이유는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32.5%), '뛰어난 디자인과 인테리어'(27.7%),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등 단지 내 다양한 편의 시설'(20.9%) 순으로 나타났다.
테크노짐은 세계적인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로 트레드밀 1대에 2000만~3000만원을 호가해 '피트니스 기구계의 에르메스'로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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