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7회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리브모바일,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7회 연속 ‘1위’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지난 13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 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7반기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포함되기 시작한 2021년 하반기부터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최근 발표까지 7회 연속 선두를 지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잡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