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뿐 아니라 속도 관리한다" K뷰티 이어 뜨는 K이너뷰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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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뿐 아니라 속도 관리한다" K뷰티 이어 뜨는 K이너뷰티

올해 1~10월 올리브영에서 이너뷰티 상품군 매출액 증가율(전년 동기 대비)은 35%로 글로벌몰에서의 이너뷰티 매출액 증가율보단 낮았다.

아모레퍼시픽(090430)과 LG생활건강(051900)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로 각각 ‘바이탈 뷰티’, ‘생활정원’을 전개하며 콜라겐, 체지방 관리 등 기능을 갖춘 이너뷰티 제품군을 내놨다.

(사진=LG생활건강) CJ올리브영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의 첫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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