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지난 13일 카카오 판교 아지트에서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 완주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도전자들은 걷기 미션만 아니라, 코리아둘레길이 우리나라 대표 걷기여행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두 달간 700건의 유튜브, 블로그 등의 SNS 게시물을 게재하며 홍보에 앞장섰다.
카카오는 앞으로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코리아둘레길을 통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