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035720)가 지난 2018년 '카카오톡 쇼핑하기' 론칭 이후 6년 만에 서비스 명칭을 '톡딜'로 변경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상품인 톡딜을 활용해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카카오톡 쇼핑탭과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혼동하는 이용자들의 불편도 줄이는 전략적 결정이다.
카카오톡 쇼핑탭 홈에서는 '매일 찾아오는 신상 톡딜' '내가 좋아할 만한 톡딜' '지금 할인 중이에요' 등 여러 지면에서 다양한 상품을 추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