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국내 고객 접점 확대 라이프스타일 제품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MW, 국내 고객 접점 확대 라이프스타일 제품 인기

지난 2021년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을 오픈해 BMW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개하기 시작하는가 하면, 작년 10월부터는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조이몰에 입점시켜 고객들이 한층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여행용 러기지와 가방, 의류 및 패션 액세서리와 같은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들이 국내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다.

BMW 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협업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판매 제품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