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 레모네이드CIC, ‘마이라이트’로 리브랜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데이원컴퍼니 레모네이드CIC, ‘마이라이트’로 리브랜딩

데이원컴퍼니 사내독립기업(CIC) 레모네이드는 ‘가벼운학습지’를 ‘마이라이트(MYLIGHT)’로 변경하고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년 첫 런칭 이후 올해 11월까지 누적 매출 832억 원을 달성한 가벼운학습지는 올해 4월 비어학 카테고리를 신설하며 성공적인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는 빠른 도전을 즐기는 학습자와 차근차근 성장하는 학습자라는 각기 다른 학습 스타일을 대변한 것으로 단순한 마스코트가 아닌 브랜드 가치 전달의 매개체로 활용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